남편과 각방을 써도 될까요?
코골이도 심하고 잠꼬대도 심하고...술 먹은 날은 더욱 옆에자기 힘든 남편입니다. 남들은 그래도 각방은 안된다고 하는데, 밤마다 고민입니다.
참여자 74명
어버이날 선물~ 친정 VS 시댁
어버이날 선물 준비 하셨나요? 선물은 같은 걸로 똑같이 해야 한다. 아니다. 아무래도 친정엘 조금 더 신경 써야 한다. 그래도, 시댁을 무시할 순 없다. 아... 양가 골고루 챙겨 드리기 쉽지만은 않아요 ㅠ.ㅠ
참여자 30명
비올 때는 부침개 VS 칼국수, 뭘 먹을까?
비가 올 때마다 탄수화물이 땡겨요~ 부침개도 먹고 싶고 칼국수도 먹고 싶은데.. 다른 분들은 어떤 것을 선호하시나요?
참여자 56명
시험공부 같이 할까요? 혼자하게 둬야할까요?
매번 시험을 칠때마다 앉혀서 공부를 시켰습니다.개념정리를 하면서 가르쳐주었죠.문제풀면 체점도하고 틀린문제 다시 설명해주고 이제는 스스로 공부하게 내버려두고 체점만해주는걸로 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요...질문등록해 봅니다.
참여자 63명
이사, 가야 할까요?
남편직장이 수원이예요. 임시로 다니는 곳이예요. 신설기업인데다가 토욜까지 근무하거든요. 집에서 가까운 곳에 직장이 생길길 바란지가 6개월이네요. 현재 집에서 지하철로 2시간, 자가용으로 1시간-1:30분 거리이고요. 남편은 힘들다고 자꾸만 이사가자고 하네요.
참여자 13명
예비신랑에게 저의 성형수술 사실을 알려야 할까요?
가을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은 저의 예쁜 얼굴때문에 첫눈에 반했다는 말을 자주 합니다. 결혼날짜를 잡고 점점 저의 성형사실을 알려야 할 지 고민입니다. 사실 전 대학시절에 눈쌍꺼풀, 입술과 이미보톡스 정도 수술을 받았고 지금도 자주 성형외과를 찾아 관리를 하고 있거든요....
참여자 102명
아빠를 싫어하고 엄마만 좋아하는 아이! 어떡하죠?
18개월의 남자아이인데요 ㅜㅜ 아빠랑은 잠시도 안있고, 엄마만 졸졸 따라다닙니다. 좋기도 하지만, 집안일을 하기 힘들 정도....억지로 아빠에게 떼어놓아야 하는지요?
참여자 144명
사춘기 아이 때려야하나 말아야 하나
아들놈 때문에 속이 탑니다. 점점 심해지는 아들의 탈선 어찌해야 하나요.
참여자 40명
어린이집 cctv의무 설치, 찬성vs반대?
어린이집 CCTV 설치관련해서 교사의 인권VS아이들의 안전등의 의견이 대립하고 있는데 어린이집 CCTV의무 설치 필요할까요?
참여자 33명
이혼한 가정의 자녀는?
자녀들이 결혼 적령기에 있습니다. 만약, 이혼한 가정의 자녀들이 며늘, 사위로 온다면 받아들일 수 있겠나요?
참여자 95명
신혼여행 휴양vs관광
신혼여행지 휴양vs관광 어떤것이 좋을까요?
참여자 80명
모르는 전화번호, 받아야할까? 말아야할까?
모르는 번호로 울리는 전화,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망설여질 때가 있는데,,,급한전화일 수도 있어서 안받으면 놓치는 경우가 생길것 같고, 스팸전화일까 걱정도 되고...
참여자 66명
아기있는집, 강아지 키워도 될까요?
제 지인이 이번에 강아지 새끼(시츄)를 낳았다고 한마리 준다는데..아기가 아직 어려서 여러가지로 걸리네요.. 털 날리는것 때문에 호흡기에 안좋다..는 말도 있고.. 아이 정서에 좋다는 말도 있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되는데..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참여자 35명
만약 당신이 기업의 인사 담당자라면?
만약 당신이 기업의 인사 담당자라면? 사람을 뽑을 때 스펙vs인성 중 무엇이 더 중요하다 생각하나요?
참여자 54명
결혼하는데 있어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 할만큼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인데요~ 결혼하는데 있어 배우자의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참여자 11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