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닐 때 내가 전설의 싸움짱이었어!' (하지만 무섭게 짖는 개 앞에서 놀란 남편)
'쟤, 이전에 내가 엎드리라 하면 엎드리고 설설 기었던 놈이다!' (덩치 큰 후배 앞에서 큰 소리치는 남편)
아줌마닷컴 여러분! 살면서 한번쯤은 꼭 들어봤을 법한 남자들의 허풍을 아실 겁니다. 남자들에게 가장 많이 들어본 허풍은 무엇일까요?
KBS 여성공감이 아줌마닷컴 회원 여러분에게 묻습니다. '남자들에게 가장 많이 들어본 허풍'에 대해 답변해 주세요.
답변 주신 회원분 중 1분을 뽑아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당첨자 7월28일 발표 / 방송일 8월16일 오전 11시 KBS1 여성공감>
1. 남자들에게 가장 많이 들어본 허풍은? (8번 기타를 선택한 경우에만 댓글로 기타 의견을 달아주세요)
- 주먹 자랑, 힘 자랑(나 왕년에 한 주먹 했다, 17:1로 싸워서 이긴 적 있다 등)
- 13%(75명)
- 군대 자랑(총 몇 번 쏴본 걸 가지고, 폭탄을 터트렸다, 군인 몇 명이 들개 쫓은 걸 가지고, 늑대를 쫓았다 등)
- 29%(170명)
- 술 자랑(소주를 병씩 안마시고 궤짝 째 들여놓고 마신다, 소주 20병을 마시고도 얼굴 색 하나 안 변했다 등)
- 11%(63명)
- 능력 자랑(내가 회식 때 노래하면 여직원들 쓰러진다, 이번 사업만 성공하면 한방에 다 끝난다 등)
- 13%(78명)
- 집안 자랑(우리 할아버지, 혹은 아버지가 고향에서 알아주는 유지였다, 우리 집안 땅 안 밟고 지나가질 못했어 등)
- 10%(57명)
- 여자 자랑(나 때문에 울고 간 여자들이 세 빠졌다, 내가 만났던 여자들 세워두면 XX대교까지 줄 선다 등)
- 13%(73명)
- 돈 자랑(그 회사에서 얼마 준다고 했는데 내가 안 갔잖아, 그때 그 돈만 모았어도 집 한 채 샀다 등)
- 5%(30명)
- 기타 자랑(기타 자랑인 경우에만 댓글로 달아주세요)
- 6%(34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