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이슈토론
이 글에서의 40대 직장 여성과 MZ직원과의 싸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컨텐츠이미지
마감
[문화] 이웃과 맛있는 음식 한 접시씩 나누어요~!
2006.04.03 ~ 2006.04.16
참여자 4

화창한 햇살이 가득한 완연한 봄, 4월이 시작 되었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4월에도 우리 아컴 가족님들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힘차게 이번 주 주간 실천 캠페인 시작해 볼까요? ^^
이번 주 주간 실천 캠페인 주제는 "이웃과 맛있는 음식 한 접시씩 나누어요~!" 입니다.

예전에는 부침개 한쪽을 부쳐도 이웃들과 나누에 먹었던 정겨운 일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요즘은 바로 우리 옆집에 누가 사는 지도 잘 모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예전에 비해 이웃과의 정도 많이 각박해지고 나눔의 문화도 줄어들었습니다.
정말 이웃사촌이라는 말도 옛날 말이 되어 버렸구요.

하지만 먼 친척 보다 가까운 이웃이 낫다 라는 말도 있듯이
우리 주변의 이웃을 내 가족처럼, 내 친구처럼 소중하게 생각해 보세요~!

우리 주변에 친하지도 않고 말도 나누어 보지 않은 이웃이 있다면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으며 함께 정을 나누어 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 봄이라 입맛 잃기가 쉬운데, 이럴 때 입맛 돋워주는 싱그런 봄나물을 맛있게 무쳐 이웃에게 전해 보세요~
내 이웃들과 더욱 친해지고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꼭 비싸고 대단한 음식이 아니어도 됩니다.
우리의 정성과 마음만 있다면 이웃들과 맛있는 음식 한 접시 나누어 먹는일은 얼마든지 가능하지 않을까요? ^^

이번 한 주 동안 우리 주변 이웃들과 친해지는 계기 많이~ 많이~ 만드시고 좋은 이웃, 좋은 친구와 함께 하는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참~! 실천한 뒷이야기, 경험담, 노하우 올려주시는 것 잊으시면 안되요~ ^^
우리 아컴 가족 여러분의 행복한 실천 이야기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