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명이나물을 참 좋아하는데, 얼마전 마트에서 울릉도 기획전할때 명이나물 포장되어있는 걸 샀는데, 영 조미료맛만 강한게 맛이 잘 안나더라고요. 예전에 엄마가 울릉도 여행가셨다가 사오셔서 처음 맛보게 된 명이나물(지역특산물 코너에서 직접 만들어 파는 걸 사셨데요.)과는 비교도 안되어서 실망했더랬죠. 얼마전 나물님 홈피에 명이나물 공구가 있어서 반가웠답니다. 자세한 제품 사진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 뻔 했어요.
하루하루
2008-02-21
홈피에 가보니 공구에 나와있는 상품들이 참 좋더라고요. 좀 더 다양한 조리도구들 소개해주시고 착한 가격에 공구도 많이 해주세요.
루비
2008-02-21
나물님 프로필의 사진보다는 인터뷰에 나온 웨이브 긴머리 사진이 개인적으로 더 맘에 든다는... 닉네임이랑 너무 잘 어울리세요.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쉬운 요리들 부탁해요.
밍키
2008-02-21
나물이님 인터뷰 사진뒤로 파릇파릇한 배경스킨이 벌써 봄을 알려주는듯 하네요. 봄식탁엔 제가 좋아하는 봄나물을 준비해야겠어요. 물론 나물이님 홈피에 나온 레시피를 참고해야겠죠?*^^*
마들렌
2008-02-21
나물이님 홈피 얘기는 익히 들어 알고있었지만, 직접 방문한 지는 얼마안되네요. 일단 평소 요리와 부엌살림에 대해 궁금했던 것들이 속시원히 해소되는 느낌에 많은 공감을 느꼈답니다.
모모
2008-02-21
우와~ 아컴 메인에 뜬 나물이님 사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왕과 나]에 나오는 탤런트 오만석과 너무 닮았어요. 얼굴도 잘생기시고 요리도 잘하시고... 어느분이 되실지 와이프 되실 분은 너무 좋으시겠어요.
켈리
2008-02-20
나물이네 자주 놀러가는데 여기서뵈니 더더욱 반갑네여~~^^
까끙
2008-02-20
나물님!! 반가와요~ 아컴에 첫 남자 요리사분으로 특별?초빙 되셨나바여~~~~~ 특유한 깔끔한 레시피 늘 잘보고 이씁니당~~~~ ^--------------^ 인터뷰 잘 보았네여~~~~~ 감사감사
네로박스라고하는데 주소가 nerobox.cg.to이구요
싸고~ 속도도 정말 빠르더라구요
지금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이라 상상할 수 도 없는 ★★20만 무료포인트 (23G 용량)주네요★★~ nerobox.cg.to